[연예] '애니메이션 전문 OTT' 라프텔, 실시간 라이브 서비스 시작
- 
                - 첨부파일 : 4d1a38e027daff7958352b39e91f2a44_20251104120518.jpg (41.6K) - 다운로드
 
본문
애니플러스·애니맥스 함께 편성…굿즈 구매 기능도 적용
애니메이션 전문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라프텔이 3일 '실시간 라이브 송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보다 빠르고 생생한 감상을 지원해 이용자 만족을 높이겠다는 취지에서다.
라프텔 이용자들은 이번 실시간 라이브 서비스로 일본 현지 최신 애니메이션을 라프텔에서 VOD(주문형 비디오) 공개 시점까지 기다리지 않고 동시에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실시간 라이브 서비스는 라프텔 홈화면에서 '지금 실시간 방송 중' 탭을 들어가면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해당 탭에서 애니플러스 또는 애니맥스 방송 채널에서 현재 방송되고 있는 프로그램 정보와 편성표를 직관적으로 탐색할 수 있다. 본사인 애니플러스와 계열사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와의 공동 편성 전략도 더욱 힘있게 추진될 전망이다.
라프텔은 라이브 시청 편의를 높이기 위해, 동시방영 작품은 기존 VOD 작품 상세 페이지에서 바로 라이브 플레이어로 이동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나아가 시청 도중 해당 작품의 굿즈를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애니메이션 시청과 굿즈 구매를 연결하는 통합 경험도 제공할 예정이다.
라프텔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애니메이션 시청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플랫폼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들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며 "보다 다양한 인앱 기능을 개발하여 사용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