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유튜브로 보기
이미지 확대 에디 다니엘과 김건하 [KBL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 확대 헬로 아카이브 구매하기 비너스 윌리엄스 [AFP=연합뉴스]
이미지 확대 승리 환호하는 오승환과 이승엽 [email protected]<저작권자 ⓒ 2005 연 합 뉴 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미지 확대 두산 베어스 김민석 (서울=연합뉴스) 김경윤 기자 = 두산 베어스 김민석이 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25 프로야구 LG 트윈스전을 마친 뒤 인터뷰하고 있다. 2025.8.6. [email protected]
이미지 확대 14연승을 달린 한화 이글스 코디 폰세 [한화 이글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황의조가 튀르키예의 알란야스포르와 계약을 연장하며 2027년까지 클럽에 남게 되었다. 알란야스포르는 5일 구단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황의조와 계약 연장을 발표하고 서명식이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구단주 하산 차부쇼울루는 “신규 선수 영입과 함께 기존 선수들과의 계약 갱…
‘더 블레스드’로 알려진 맥스 할로웨이(34·미국)가 ‘다이아몬드’ 더스틴 포이리에(36·미국)를 이겼지만, 경기 이후 부상을 공개했다. 할로웨이는 3일(한국 시각)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곧 의료 전문가를 만나러 갈 예정이다. 이미 주치의와 상의를 마치고, 추가 진…
키움 히어로즈의 주력 투수 안우진이 어깨 부상으로 인해 수술을 받을 예정입니다. 키움 구단은 5일에 발표하며, “안우진 선수가 최근 정밀 검진을 거쳤고, 오른쪽 어깨의 인대가 손상되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수술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회복까지는 대…
키움의 주요 투수 안우진이 군 복무 종료를 앞두고 어깨 부상으로 고생하고 있다. 키움 구단은 5일 "최근 2군 훈련 도중 안우진 선수가 어깨 부상을 입어 여러 차례 정밀 검사를 받았으며, 추가적인 3차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부상의 상세한 내용과 …
토트넘 홋스퍼와의 결별 후 손흥민이 곧 미국프로축구(MLS)의 로스앤젤레스FC(LAFC) 이적을 곧 발표할 것이라는 외신의 보도가 있었다. 미국의 스포츠 전문 매체 ESPN에 따르면, 손흥민이 MLS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으며, 이적 발표는 현지 시각으로 6일에 이루…
울산 HD, 신태용 감독으로 새롭게 출발하다. 울산은 5일, "제 13대 감독으로 신태용을 선임하였다"고 발표했다. 이는 김판곤 전 감독과의 계약 종료 발표(1일) 이후, 2일 수원FC와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한 이별을 공식화한 것이다. 울산은 최근 K리그1에서 3년…
한때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예로 여겨졌던 웨슬리 포파나가 상당한 이적료를 기록하며 첼시의 일원이 된 후, 다시 한번 부상에서 회복하여 팀 훈련장에 모습을 나타냈다. 첼시는 5일(한국시간) 공식 SNS를 통해 클럽월드컵 후 첫 훈련 장면을 공유하였고, 그 중에…
수원FC의 경험 많은 스트라이커 지동원(34)이 1년 반의 시간을 마무리하고 호주 A리그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 수원FC는 5일, “지동원 선수가 새로운 도전을 펼칠 수 있도록 넓은 마음으로 이적을 승인했다”며 그의 호주 매카서FC로의 완전 이적 소식을 발표했다…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의 이정후(27)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자신의 가치를 확실히 드러냈다. 뉴욕 메츠를 상대로 한 4일 경기에서 중견수 겸 7번 타자로 나선 그는 4타수 4안타 1볼넷 2득점 1도루를 기록하며 팀의 12-4 승리를 이끌었다. 이정후는 이날 모든…
일본프로야구(NPB) 센트럴리그는 4일 열린 이사회에서 2027년부터 지명타자(DH)제를 채택하기로 만장일치 결정을 내렸다. 현재 센트럴리그의 6개 팀은 전통적으로 투수도 타석에 서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지만, 1975년부터 지명타자 제도를 운영해 온 퍼시픽리그와는 달리…
'코리안 불도저'로 잘 알려진 남의철(44세, 딥앤하이스포츠 소속)이 오랜 기간의 공백을 깨고 국내 종합격투기(MMA) 메인이벤트에서 TKO 승리를 차지했다. 경기도 오산시의 블랙 아고라에서 열린 블랙컴뱃 라이즈 7의 메인이벤트에서 일본 선수 미야히라 슈타로를 상대로 …
스페인의 축구 거인 FC바르셀로나가 대구FC와의 경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이로써 방한 일정을 모두 승리로 장식했다. 4일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 2025 아시아 투어 친선 경기에서 미드필더 가비가 전반전에만 두 골을 터트리며 팀의 5-0 승리를 이끌었다. 비가…
[아톰티비 스포츠뉴스] 샌프란시스코의 이정후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첫 4안타 경기를 선보였다. 한국시간으로 4일, 뉴욕의 시티필드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의 맞대결에서, 이정후는 7번 타순 중견수로 출전하여 4타수 4안타, 1볼넷, 2득점, 1도루를 기록하며 활약했다. 메…
[아톰티비 스포츠뉴스] 광주FC의 주요 선수 야시르 아사니가 계약 기간 중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란의 유명 축구 클럽 에스테그랄로의 이적을 공식 발표했다. 이란 시간으로 3일, 에스테그랄은 자사의 공식 채널을 통해 "아사니와 18개월 동안의 계약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