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의 정점' 영탁, 서울가요대상 4관왕...커리어 하이라이트 지속 중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연예] '대세의 정점' 영탁, 서울가요대상 4관왕...커리어 하이라이트 지속 중

본문

가수 영탁이 '제34회 서울가요대상'에서 4관왕을 달성했다.

영탁은 지난 21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제34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본상을 비롯해 트로트상, OST상, 케이팝 월드 초이스(K-POP WORLD CHOICE) 솔로 부문상까지 4관왕의 기록을 세웠다. 이는 지난해 동일 시상식에서 기록한 2관왕을 뛰어넘는 성과이다.

영탁은 올 한 해 가요계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인기 케이팝 아티스트들만 수상한다는 본상의 주인공이 되었다. 또한 KBS2 주말드라마 '독수리 5형제를 부탁해!'의 OST '알 수 없는 인생'으로 OST상을 수상하며, 시청자의 감정을 극대화시키고 장르와 장르를 연결해준 아티스트로 인정받았다.

케이팝 월드 초이스(K-POP WORLD CHOICE) 솔로 부문상은 팬들이 모바일로 직접 투표해 수상자를 가렸다는 점에서, 영탁을 향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보여주었다. 마지막으로 트로트상 수상으로 본업 천재의 활약까지 인정받았다.

한편 영탁은 새 디지털 싱글 발매와 8월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하는 4번째 전국 투어 콘서트 등 연일 커리어하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