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추2' 출연자 이형철→왁스, 첫 호감도 선택 시 0표 받은 인물은 누구? > 뉴스

본문 바로가기

[연예] '오만추2' 출연자 이형철→왁스, 첫 호감도 선택 시 0표 받은 인물은 누구?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23일 방송되는 KBS Joy·KBS2·GTV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에서는 첫 호감도 투표 결과 발표와 함께 1대1 랜덤 데이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예상치 못한 투표 결과와 진심 가득한 데이트 장면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지난 방송에서 이형철과 왁스가 스킨스쿠버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서로에게 관심을 보였고, 이는 첫 만남 호감도 선택으로 이어졌습니다.

고심 끝에 출연자들의 호감도 선택이 끝났고, '2표남'과 '3표녀'가 탄생했다고 합니다. 한 명에게 모든 표가 몰리면서 한 표도 받지 못한 출연자가 생겨나 충격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여성 출연자들이 남성 출연자들의 소지품만 보고 데이트 상대를 선택하는 1대1 랜덤 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쁘띠 산적' 박광재는 유명 셰프의 레스토랑을 데이트 장소로 정하고, 미리 메뉴를 주문해 둔 세심함을 보여줍니다. 박광재와 데이트한 상대방은 그의 노력과 배려에 감동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그 외에도 다른 커플들의 다양한 데이트 장면이 공개될 예정이니 관심 있게 시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
상담신청